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8.12.17 16:19

장백지, 셋째 아들 출산 소식 알려... "나의 사랑♥"

▲ 장백지 (출처: 장백지 페이스북)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중국 배우 장백지가 직접 출산 소식을 알렸다.

장백지는 17일 오후 자신의 SNS에 "나의 사랑♥"이라는 글과 함께 그림을 게재했다.

공개된 일러스트에는 장백지와 아들 세 명의 모습이 담겼다. 그림 속 장백지는 갓 태어난 막내아들을 안고 있으며, 그의 옆에는 루카스와 퀸터스 두 아들이 위치했다.

▲ 출처: 장백지 웨이보

이날 오전에 장백지 공작실 측도 셋째 출산 소식을 알린 바 있다. 공작실은 공식 SNS를 통해 "아주 기쁜 소식 하나를 전한다"며 "장백지가 11월에 셋째 아들을 출산했다. 현재 모자는 매우 건강한 상태이며 가족들의 관심을 받으며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장백지는 앞으로 세 아들을 키우기 위해 많은 노력을 쏟을 것이며, 또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거다"라고 덧붙였다.

장백지는 지난 2012년 전 남편인 중국 배우 사정봉과 이혼, 루카스와 퀸터스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터라 셋째 아들의 탄생에 많은 이들이 이목이 쏠렸다.

그의 셋째 아들의 생부는 최근 만남을 갖고 있던 싱가포르 출신의 65세 요식업계사업가 혹은 한때 염문설을 낳았던 연하의 상대인 홍콩 가수 량자오펑 등이 언급되고 있다.

한편 장백지와 사정봉은 지난 2006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었으나 지난 2011년 이혼을 발표하고, 2012년 8월 정식 이혼했다. 장백지는 이혼 후 영화 `촉산전`, `그림자 애인`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