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2.17 10:58

가슴성형, 나에게 맞는 안전한 보형물 찾아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많은 여성들이 스쿼트, 덤벨 운동, 힙업 운동 등 건강미 넘치는 볼륨있는 몸매 만들기에 대한 관심이 높다. 그러다보니 운동으로도 해결할 수 없는 가슴 콤플렉스의 경우에는 심리적 만족도와 외적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가슴성형을 고려하게 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에서는 ‘안정성’ 문제로 수술을 망설이는 경우도 적지 않다.

가슴성형은 크게 보형물 가슴성형과 자가지방 이식 가슴성형으로 나눌 수 있는데, 눈에 띄는 가슴 사이즈 변화를 원하거나 타고난 가슴이 빈약한 경우에는 보형물 가슴성형을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만족도 역시 높게 나타나고 있다. 

▲ 디엠성형외과 오주현 원장

보형물 가슴성형의 경우 인공물질인 보형물을 삽입해 가슴 사이즈 및 모양을 개선하는 수술인 만큼 보형물의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경력이 풍부한 전문의와 함께 자신의 체형과 인체에 맞는지 꼼꼼하게 점검을 통해 결정해야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보형물 중 모티바는 유럽 CE와 국내 식약처 허가를 획득한 제품으로, 보형물의 젤이 자연스럽게 중력에 따라 물방울의 모양처럼 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스무드와 텍스처 타입 보형물의 장점을 더한 마이크로 텍스쳐 타입으로, 수술 후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이 되며 만져지는 촉감 역시 부드럽다.  

벨라젤 마이크로 텍스쳐 보형물은 국내 식약처 허가와 엄격한 국제 가이드라인을 준수해 20개 이상의 Mechanical Test에 합격한 제품을 생산해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디엠성형외과 가슴성형센터 오주현 원장은 “안전한 보형물의 선택은 가슴성형 후 환자 만족도를 높이는 가장 중요한 기준 중 하나다. 환자가 선택할 수 있는 가슴 보형물의 종류는 매우 다양한데, 이 중 안전성을 담보하면서도 환자의 체형이나 기호에 가장 적합한 모양과 재질, 내용물 등을 고려해 최종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선택된 보형물에 따라 위치는 물론 시술 방법 자체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안전한 시술과 함께 장기적인 만족도를 높이고 싶다면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