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12.17 10:34

체인스모커스, 신보 'Sick Boy' 수록곡 전체 공개 완료

▲ 체인스모커스 (소니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팝 가수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의 새로운 앨범 `Sick Boy(식보이)`의 수록곡이 드디어 모두 공개됐다.

체인스모커스는 선공개 싱글을 발표한 뒤 이후 앨범 수록곡 전부를 공개하는 일반적인 발매 방식과 달리, 이번 앨범 `Sick Boy`는 앨범 모든 수록곡을 하나씩 차례대로 발표하는 방식을 택했다.

체인스모커스는 올해 1월 첫 싱글 `Sick Boy`를 시작으로 `Side Effects`, `You Owe Me`, `Everybody Hates Me`, `Somebody` 등을 발표했다. 지난 14일 마지막 수록곡 `Hope`를 공개하며 마침내 열 곡의 앨범 트랙리스트를 완성했다.

특히 이번 앨범 수록곡 중 `This Feeling (Feat. Kelsea Ballerini)`은 현재까지 세계적으로 2억 5천만 개 이상의 스트리밍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의 라디오 차트 20위권을 기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체인스모커스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의 수록곡 `Best Of Me`를 공동작업했으며, 2017년 9월에 펼쳐진 첫 단독 콘서트에서 방탄소년단과 함께 특별한 합동 무대를 꾸며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Closer (Feat. Halsey)`로 2016년 빌보드 싱글차트에서 무려 12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운 체인스모커스는 그 해 2016년 미국 디지털 송 차트, 스트리밍 송 차트, 라디오 송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히트 아이콘임을 증명했다. 이어 2017년 제59회 그래미 어워즈에서는 싱글 `Don`t Let Me Down`으로 `베스트 댄스 레코딩` 부문을 수상, 첫 그래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체인스모커스는 오는 2019년에도 전 세계 투어 및 신곡 발매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