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피플
  • 입력 2013.06.24 10:08

장윤정-도경완 웨딩사진 공개 28일 결혼, '이휘재, 박현빈 등 참여'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오는 28일 결혼식을 올리는 가수 장윤정과 아나운서 도경완의 결혼식이 웨딩 사진과 함께 결혼식 일정을 공개했다.

장윤정-도경완 커플은 28일 오후 1시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홀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식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예식에 앞서 포토존에서 간단한 포토타임을 갖고 결혼 소감을 직접 밝힐 예정이다.

▲ 오는 28일 결혼식을 올리는 장윤정-도경완 커플의 웨딩사진(아이웨딩 제공)

1부는 장윤정과 SBS '도전 100곡'을 같이 진행중인 이휘재의 사회로 도경완 아나운서의 소속사인 KBS 길환영 사장이 주례사를 한다. 이어 장윤정과 돈독한 관계인 화요비, 거미, 전 버블시스터즈 멤버 영지, 나비 등이 축가를 부르며 도경완 아나운서가 장윤정을 위해 '비장의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2부에서는 장윤정-도경완 커플과 각별한 사이인 개그맨 양배추의 사회로 후배가수 박현빈이 축가를 선사한다.

한편 결혼식을 앞두고 두 커플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행복한 미소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의 행복을 표현했다.

▲ 오는 28일 결혼식을 올리는 장윤정-도경완 커플(아이웨딩 제공)

이번 결혼식을 담당한 아이웨딩 측은 "짧은 결혼 준비과정에서 두 사람이 매사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따랐다"며 “특히 도경완 아나운서가 사소한 것 하나에도 특별한 의미를 담아 매순간 예비신부인 장윤정을 감동시켰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