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2.17 09:00

성인용품 사이트 만냥몰,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판매 사이트 '만냥몰'은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만냥몰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진행되는데, 만냥몰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을 10퍼센트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평상시 신규가입한 고객에게 지급되는 5퍼센트 할인쿠폰보다 할인률이 2배 높은 놓치기 아까운 할인쿠폰이다.

쿠폰은 만냥몰 사이트에 방문해서 좌측 하단에 생성되는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거나, 오른쪽 사이드의 쿠폰등록 배너를 누르면 다운로드 가능하다.

만냥몰 관계자는 "고객들이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좀 더 싼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만냥몰에서 기획한 이벤트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커플, 혼자 시간을 보내게 될 솔로,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면 기쁠 듯하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메리 크리스마스' 외에도 구매금액 5만원 이상의 고객들에게 제품을 은밀하게 보관하기 좋은 '보관용 주머니'와 VR영상물을 관람할 수 있게 해주는 VR카드보드를 증정하고 있다.

거기에 더해 구입 상품에 따라 남성제품을 5만원 이상 구입했을 시 제품을 데울 수 있는 온천향 온열팩을, 여성제품을 같은 금액만큼 구매했을 시 에그형 바이브레이터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구입제품에 따라 기존 사은품에 더해 3가지 상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것.

만냥몰 관계자는 "여러 이벤트들과 함께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더욱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