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8.12.13 20:07

연기학원 본스타 2019년 겨울특별반 접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부활 리더 김태원 대표가 운영하는 보컬-연기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이하 본스타)는 2018년 겨울특별반 과정을 접수한다고 13일 밝혔다. 

겨울특별반 과정은 방학 4주간 집중 트레이닝이 진행된다. 배우, 가수,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등 연기와 보컬 분야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의 장이 펼쳐진다.  

부족한 시간문제로 도전을 망설여 왔던 대상자를 위한 겨울특별반은, 1개월이라는 긴 겨울방학동안 배우, 가수, 대학입시에 대한 꿈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4주간 체계적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제공한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수강료 부담을 줄이고, 프로필 촬영 할인, 성적우수자 프로필 촬영권 및 수강 할인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전문 트레이너를 통해 연기, 노래, 입시에 대한 전반적인 트레이닝을 받는 동시에 방송출연과 대형기획사 오디션 등 다양한 기회와 경험을 제공한다. 

특별 강사진으로는 탤런트 임현식 및 김영옥 선생님을 비롯해서, 홍석천, 부활 김태원, 작곡가, 영화감독, 드라마 감독 등에게 특강을 비롯해, 현역 유명 전문 트레이너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개강은 오는 12월 26일과 1월 7일 2회에 걸쳐 오픈된다. 자세한 내용은 본스타 홈페이지 이벤트 내용을 보면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