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8.12.13 12:25

신인배우 안채희, 채널A 서울시 웹드라마 ‘취업인류’서 배우 박지빈 상대역 낙점

▲ 안채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채널A에서 방송 예정인 서울시 웹단막드라마 '취업인류'에 남자 주인공 배우 박지빈의 상대 여주인공으로 신인배우 안채희가 낙점됐다.

신인배우 안채희는 ‘연기력과 외모를 겸비한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안채희는 신인 같지 않은 능숙한 연기로 CJ 웹드라마 ‘썸터뷰’, 한국일보 웹드라마 ‘내일은 스필버그’, MBC 드라마 ‘시간’ 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빛냈다. 또한 유병재와 함께한 오션월드 광고에서 공포연기를 선보여 주목 받았다. 

배우 안채희는 “어떤 현장에서든 최선을 다 해 열심히 하면 그 모습을 예뻐해 주시는 듯하다”며, “이번 출연 드라마에서 배우 박지빈 배우님과 호흡을 맞출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지금 세대가 많이 공감할 수 있는 ‘취업인류’에 함께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며, 많은 분들이 함께 공감하고 시청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시에서 후원하고 비주얼미디어에서 제작하는 채널A 웹드라마/단막드라마 ‘취업인류’는 취업에 울고 취업에 웃는 이 시대의 청춘들. 이른바 '취업인류'에 대한 이야기이다. 취업 생존에 청춘을 건 청년들의 달콤쌉싸름한 취업분투기를 드라마로 만나 볼 수 있다.

방송은 채널A에서 12월 13일부터 16일까지, 채널A플러스는 12월 17일부터 20일까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