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영화
  • 입력 2013.06.22 13:11

최우식, 관객 사로잡은 또 한 명의 꽃미남 등장

▲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최우식이라는 한명의 신성이 발견됐다.(제공:JYP)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감독 장철수, 제작 MCMC,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의 배우 최우식이 김수현-박기웅-이현우를 잇는 또 다른 꽃미남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550만 관객 수를 돌파하며 흥행돌풍 중인 '은밀하게 위대하게' 속 최우식이 날라리 고등학생의 귀여운 모습과 누나를 보호하고자 하는 상남자의 모습을 동시에 지닌 미소년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최우식이 맡은 ‘윤유준’은 간첩임무로 인해 동네 바보로 위장 중인 동구(김수현 분)가 짝사랑하는 유란(박은빈 분)의 남동생으로, 누나를 넘보는 동구의 뒤통수를 거침없이 때리고 직장 상사로부터 괴롭힘을 받는 누나를 거뜬히 지켜내는 등, 누나바보의 모습을 보이며 누나들의 소유욕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누나를 지켜내고자 했던 최우식의 든든한 모습은 김수현에게 괜찮은 남자로 인정 받으며 ‘남동생 삼고 싶은 남자’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누나들의 소유욕을 자극하며 또 다른 꽃 미남으로 떠오르고 있는 최우식은 현재 OCN 특수수사전담반 TEN 2에서도 열혈형사 박민호로 열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