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8.12.13 09:21

연극 '옥탑방고양이', 크리스마스-연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연극 '옥탑방고양이' (레드앤블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옥탑방은 매일매일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옥탑방고양이'를 관람하는 전 관객에게 소중한 이에게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엽서를 증정한다. 

극장 내 비치된 우체통에 엽서를 작성해 넣으면, 하루 100명씩 총 500명에게 소정의 선물과 함께 엽서를 발송해주는 이벤트다.

㈜레드앤블루는 “아날로그 감성의 편지를 쓰며, 소중한 사람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훈훈한 이벤트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러 온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준비했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주간인 22일(토)부터 25일(화)까지 관람하는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첫 공연 관객 전원에게 해태제과  ‘화이트 엔젤 큐티’를 모두 증정하며, 마지막 공연에는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LUCKY BOX”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맞이 매회 선착순 30명에게 ‘WINTER SALE’ 평일 15,000원 주말 18,000원(정가 35,00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10인 이상 관람하는 단체에게는 문화회식 특가 최대 6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그 동안 유기묘 후원 캠페인, 여름 복복복이벤트, 夜한 할로윈 이벤트 등 매달 색다른 이벤트로 다양한 선물과 볼거리를 선사했던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12월, 더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해 관객들에게 또 한번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