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2.13 09:00

레드컨테이너 이태원점 포함 성인용품 40% 게릴라 할인 이벤트 실시

▲ Body Wand Mini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성인용품점 레드컨테이너에서 이태원점을 시작으로 연말 성인용품 할인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인기 상품인 Bodywand Mini 시리즈를 비롯해 최대 40% 파격 할인해 판매 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및 제품을 반짝 할인하는 이벤트가 시작된다.

레드컨테이너 담당자는 “연말 연시를 맞아 선물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을 기획 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게릴라성으로 매일 매일 할인 품목이 달라지는 특징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제품의 경우 선물포장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본사 직영점의 경우 방문 고객들에게 주는 사은품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른 중복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으며 각 지점에서 각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레드컨테이너는 이태원 본점을 비롯해 종로ㆍ명동ㆍ신촌에 본사 직영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최근 수원인계점ㆍ의정부점ㆍ안양점을 추가 오픈해 다양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실제로 레드컨테이너는 단순히 외국 성인용품들을 수입해 유통하는 것만이 아닌 국내 기술력으로 직접 제조하는 다양한 PB 상품들을 만들어 판매하는 토종 한국 브랜드이다. 

업체 측은 "한국 성인용품 시장 전체를 긍정적으로 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그 책임을 다해 꾸준히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드컨테이너는 최근 성인용품 창업 및 제휴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만큼 전문 상담사를 통해 창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