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문화
  • 입력 2018.12.12 08:12

락킨코리아, 웹툰 ‘프린스 챠밍의 약혼자’ 완전판 리뉴얼 신규 오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문화콘텐츠 전문제작사 락킨코리아가 백상은 작가의 컬러 웹툰 데뷔작 <프린스 챠밍의 약혼자>를 재론칭한다.

웹툰 <프린스 챠밍의 약혼자>는 친구의 사채 빚 때문에 조폭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이준'이 마치 백마 탄 왕자님처럼 갑자기 등장한 외국인 미남 '루시온'에 의해 위기에서 구해지면서 펼쳐지는 판타지 할리킹 로맨스 작품으로 기존 30화로 서비스되었던 작품을 추가 및 수정하여 53화 완전판으로 신규 오픈된다.

<댄스 댄스>와 <비젼>, <사랑이야> 등의 수많은 작품으로 뭇 소녀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했던 백상은 작가는 웹 세대에 접어들면서 <봄의 소리>, <가시성의 왕자님>을 연재했다. <프린스 챠밍의 약혼자>는 백상은 작가의 첫 컬러 웹툰 작품으로 화려한 색채와 미려한 그림으로 더욱 보는 재미가 늘었다.

웹툰 <프린스 챠밍의 약혼자>는 '네이버(시리즈)'에서 11일부터 45일간 매일 1화씩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너에게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부터는 '교보문고', '봄툰', '카카오페이지', '저스툰', '리디북스' 등 다수의 웹툰 채널을 통해 3주간 11화 무료 보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락킨코리아는 웹툰, 웹소설 등 다수의 문화콘텐츠 제작기획사로서 현재 70여 명의 작가들을 매니지먼트하고 있는 동시에 작품 기획, 제작, 국내외 유통, 출판 등 다양한 비즈니스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