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8.12.10 21:08

‘2018 MAMA(마마)’ (여자)아이들, 베스트 오브 넥스트상 수상 "성장하는 아이들 되겠다"

▲ '2018 Mnet Asian Music Awards' (2018 MAMA)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2018 MAMA’에서 그룹 (여자)아이들이 베스트 오브 넥스트상을 수상했다.

‘2018 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2018 MAMA’)가 10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으며, 배우 정해인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여자)아이들 소연은 "'마마' 나와서 꼭 하고 싶었던 말이 있다. 저희가 외국인 멤버들이 많아서 멤버 부모님들에게 저희 잘 지내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하고 싶다. 그리고 소속사 식구들, 스태프분들 너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기는 "그리고 저희 네버랜드(팬클럽) 감사합니다. 멤버들 고생 많았고, 더 열심히 해서 성장하는 (여자)아이들 되겠다", 수진은 "곡 쓰는 소연이 고생이 많다. 힘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민니는 유창한 영어로 수상소감을 전했으며, 미연은 "너무 떨린다. 더 열심히 하는 (여자)아이들이 될테니 더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끝으로 슈화는 "큰 상 주셔서 감사하고, 네버랜드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8 MAMA’는 금일 한국을 시작으로 12일(수) 일본, 14일(금) 홍콩에서 개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