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8.12.10 14:38

배우 박광현, 출연작 KBS2 ‘끝까지 사랑’ OST 가창... ‘나 같은 건 잊고 살아요’ 10일 발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광현이 출연 드라마 OST 가창을 통해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인다.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한두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박광현은 최근 OST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나 같은 건 잊고 살아요’ 녹음을 끝낸 후 10일 음원을 공개한다.

1997년 배우 데뷔한 박광현은 2002년 1집 음반 ‘비소(鼻笑)’를 발표하며 가수 겸업 활동을 할 정도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왔다. 신곡 ‘나 같은 건 잊고 살아요’ 녹음 당시에도 녹슬지 않은 가창력을 발휘하며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신곡 ‘나 같은 건 잊고 살아요’는 이별한 연인에게 보내는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정을 애절하게 표현한 노래다.

‘사랑은 죽어도 눈물은 살아서 / 한참을 날 울리겠지만 / 꼭 하고픈 말 있어요 …… 꼭 이것만 기억해요 / 다신 아픈 사랑하지 말아요 / 제발 좋은 사람 만나서 나 같은 건 잊고 살아요’라는 노랫말이 박광현이 배역을 맡아 동생 한가영(이영아 분)을 위해 죽음을 맞이한 한두영의 마음을 그리는 듯하다.

박광현이 시종일관 진정성 있는 보이스 톤으로 애절함을 나타낸 이 곡은 다양한 장르를 통해 활동하고 있는 작곡가 박현암과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강우경이 합작, 애절한 노랫말과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라인이 인상적인 마이너 발라드 곡이다.

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물로 이영아, 홍수아, 강은탁 등이 출연하고 있다.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박광현의 ‘나 같은 건 잊고 살아요’는 10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