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8.12.10 10:01

[S톡] 손예진, 예능에서도 꽃 핀 사랑스러운 예쁜 누나

▲ 손예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2018년 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는 손예진이 예능에서도 매력부자 포텐을 터트리며 시청자들에게 사랑 하지 않을 수 없는 예쁜 누나로 떠올랐다.

2018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손예진이 지난 2일과 9일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한 것.

미적 감각이 두드러지는 집 소개를 시작으로 철저한 자기관리의 아이콘이자 따뜻한 인간미를 지닌 배우, 놀 땐 머리를 풀어 헤치는 넘치는 흥녀 등 2주에 걸쳐 다양한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공개했다.

‘집사부일체’ 1주년을 기념해 선물 같은 엠티를 준비한 손예진은 작은 것 하나 허투루 하지 않은 완벽한 준비성과 게임, 댄스, 토크 등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예능감까지 보여주며 그간 몰랐던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 손예진 ⓒ스타데일리뉴스

손예진의 활약으로 ‘집사부일체’는 1, 2부 모두 두자릿수 숫자의 시청률을 기록했고 멤버들과 재회를 약속한 장면은 분당 시청률 14.2%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손예진은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해 드라마와 영화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연기자. 출연작품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손예진은 예능에서도 넘치는 매력으로 호평과 시청률 모두 대박을 터트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