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2.06 16:49

남성 조루증 치료 및 확대수술 비뇨기과 전문의와 상담해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조루수술과 확대수술, 남들에게 말하지 못할 고민이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르거나 검증되지 않은 방법을 통해 스스로 해결하려다 보니 오히려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의 경우 남들에게 알리기 싫어하고 전문의의 도움을 받기를 꺼려하다 보니 생각보다 정보가 제한되기 마련이다.

삶의 중요한 일부를 차지하는 성생활과 관련된 문제로 남성의 자신감이나 원활한 성생활을 위해 필요한 조루증 치료와 확대수술은 비뇨기과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것이 좋다.

▲ 울산 메디포맨 비뇨기과 김제원 원장

조루의 경우 다양한 원인이 존재한다. 그 날의 컨디션이나 심리적인 원인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고 신경계의 조절 기능 이상과 성에 대한 지식 부족 등으로 인해 조루증을 경험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다 보니 심각성을 깨닫지 못하고 일시적인 문제로 인식하거나 가볍게 넘기는 경우가 많아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방치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남성들의 조루증고민을 해결하는 대표적인 방법에는 약물치료와 수술적인 방법이 있다. 이에 울산 메디포맨 비뇨기과 김제원 원장은 “남성의 성 기능 장애를 해결하기 위해 비뇨기과를 찾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특히 요즘은 성 기능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조루수술과 확대수술을 함께 시행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조루증의 치료 중 수술적인 방법의 경우 현재의 성기 감각이나 상태에 따라 정도를 결정하고 시행해야 하기 때문에 의료진의 숙련도를 중요하게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다.

남성수술의 경우 자세한 정보와 수술 내용, 비용 등을 제공하는 비뇨기과를 방문해 보다 많은 정보를 습득한 후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 또한 과한 수술은 오히려 만족도를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알맞은 정도를 정확히 파악하여 맞춤형 수술을 추천해주는 비뇨기과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메디포맨 비뇨기과 김제원 원장은 “남성의 조루증 치료 및 확대수술은 수많은 지식과 연구결과들이 집약되어 있는 분야이기 때문에 풍부한 지식과 많은 경험, 노하우를 가진 비뇨기과 전문의에게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치료를 하지 않아도 생명을 위협하거나 큰 질환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자신감의 상실이나 열등감으로 우울증과 같은 심리적인 문제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적절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