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홍수진 기자
  • 음악
  • 입력 2013.06.17 19:41

김예림, 음원 차트 1위 입성, '올라잇' 돌풍 시작되었나?

▲ 제공=미스틱 89, 김예림의 '올 라잇'
[스타데일리뉴스=홍수진 기자] 혼성듀오 투개월 김예림의 신곡 '올 라잇'  돌풍이 예고 되고 있다. 김예림은 6월 17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 앨범 'A Voice'의 타이틀곡 '올 라잇'을 공개했다.

김예림의 '올 라잇'은 공개되자 마자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벅스 등 6개의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조정치와 정인 커플에게 "수시로 김예림을 언급하라, 그것이 조, 정 커플이 프로그램에 존재하는 이유다!"라고 한 미스틱 89의 대표 윤종신의 유머 담긴 홍보도 톡톡히 한 몫을 한 것 같다. 

김예림의 '올라잇'은 그녀의 소속사인 미스틱89의 대표 윤종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별 후 가슴 아파하면서도 겉으로는 괜찮다고 말하는 여자의 복잡한 감정을 담았는데 김예림의 특별한 보이스 컬러와 복고 풍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곡의 전반에서는 투개월 멤버인 도대윤과 래퍼 스윙스, 윤종신의 목소리도 들을 수 있어 투개월의 도대윤을 보고싶어하는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

한편 김예림은 '올 라잇'의 공개와 더물어 오는 6월 18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