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한다경 기자
  • 패션
  • 입력 2011.06.10 16:51

LG패션 마에스트로, 여름 맞아 쿨 퍼펙트± 3’ 이벤트

 
                                          <LG패션 마에스트로의 쿨 퍼펙트  3 >

LG패션 마에스트로(대표 구본걸)에서 다가올 여름을 맞아 ‘쿨 퍼펙트 ±3’ 이벤트를 시작한다.
‘쿨 퍼펙트 ± 3’ 란 무더위로 지친 비즈니스맨들을 위해 다양한 여름 특화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내 몸의 온도는 3℃ 낮추는 것은 물론 구매 시 3가지 이상의 풍부한 혜택을 선사하는 행사이다.

마에스트로의 다양한 여름 특화 상품 중 청량감과 경량성을 두루 갖춘 에어재킷이나 에어데님 등은 많은 비즈니스맨들의 더위를 3℃ 낮추어 비즈니스 시 시원하면서도 멋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출장이나 여행, 레저 등에도 적합한 웨어로 구성되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 1등부터 4등까지 추첨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등 여행상품 100만원 권, 2등 여행상품 50만원 권. 3등 2011 프로야구 예매권, 4등 마에스트로의 쿨(cool) 양말 등 푸짐한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신규 멤버십가입 고객에게는 LG패션 마에스트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000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올 여름 무더위에 지친 비즈니스맨을 위한 기분 좋은 행사를 마련했다.
.
한편 마에스트로의 이번 ‘쿨 퍼펙트 ± 3’ 이벤트는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한 달간 전국 LG패션 마에스트로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