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3.06.15 18:19

윤세아, ‘구가의서' 팀 위해 '통큰 야식’ 선물

▲ 출처=윤세아 트위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윤세아가 ‘구가의서’ 팀에게 ‘통큰 야식’을 선물해 화제다.

지난 15일 새벽, 윤세아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새벽엔 족발과 두유로 몸보신 좀 해볼까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윤세아는 단정하게 쪽진 머리에 초록색 저고리와 붉은 빛 검정 치마, 흰색 한복 조끼를 갖춰 입은 ‘구가의서’ 자홍명의 모습으로 푸짐한 야식들 앞에서 먹음직스러운 족발 세트와 두유를 들고 앉아 카메라를 향해 보조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사진 속 족발 세트와 두유는 윤세아가 지난 14일 경기도 용인 MBC 드라미아에서 ‘구가의서’를 촬영하던 중 15일 새벽까지 진행된 촬영으로 고생하는 ‘구가의서’ 팀을 위해 직접 야식을 준비, 족발 150인분과 우리두유로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든든함을 더했다고 전해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관계자에 따르면, 윤세아의 야식 선물을 받은 스태프들과 출연 배우들 모두 “메뉴선정이 센스 있다. 족발과 우리두유 모두 너무 맛있고 덕분에 힘이 난다”고 감사를 표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이날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

윤세아의 통큰 야식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기도 잘하고 마음씨도 착하고”, “나도 같이 한입 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윤세아는 현재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서’에서 ‘자홍명’ 역을 맡아 물오른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