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3.06.14 13:40

배우 신다은, 윤세아-정유미와 한솥밥

▲ 제공=네오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신다은이 네오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신다은은 지난 2004년 뮤지컬 ‘루나틱’을 시작으로 2007년 MBC ‘뉴하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최근에는 MBC ‘아들녀석들’에서 한송희 역을 맡아 서인국과 호흡을 맞췄으며 그간 ‘가문의 영광’, ‘부자의 탄생’, ‘드라마 스페셜’, ‘빛과 그림자’, ‘심야의 FM’ 등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연극과 뮤지컬 무대까지 섭렵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해왔다.

최근 네오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신다은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 배우와 같은 방향을 보고 함께 생각하는 회사란 걸 느꼈다”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활동 하겠다”고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이에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는 “신다은은 다양한 끼와 톡톡 튀는 매력을 갖고 있어 향후 행보가 기대 되는 배우다. 즐기면서 연기 활동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기분 좋은 영입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다은이 전속 계약을 맺은 네오스엔터테인먼트에는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서’에 출연 중인 배우 윤세아와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마마'에 출연 중인 배우 정유미가 소속돼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