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명훈 기자
  • 패션
  • 입력 2018.11.27 19:06

토즈, '알레산드로 델라쿠아 캡슐 컬렉션' 런칭

▲ 알레산드로 델라쿠아 캡슐 컬렉션=사진제공 토즈

[스타데일리뉴스=이명훈 기자] 27일 오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토즈'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10 꼬르소 꼬모 서울에서 '알레산드로 델라쿠아(Alessandro Dell'Acqua) 캡슐 컬렉션' 런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토즈 브랜드 엠버서더 정은채와 로제, 한혜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일 '알레산드로 델라쿠아(Alessandro Dell'Acqua) 캡슐 컬렉션'은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는 이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DNA를 그들 각자의 시각으로 재해석하고, 크리에이티브한 결과물을 캡슐 컬렉션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하는 토즈의 T펙토리 프로젝트의 첫 번째 결과물이다.

이탈리아의 저명한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델라쿠아(Alessandro Dell'Acqua)와 함께 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토즈의 시그니처 탠 컬러와 알레산드로 델라쿠아의 시그니처 로사 치프리아 컬러, 시크한 블랙 컬러의 단 3가지 엄선된 컬러와 여성스러운 리본 디테일이 가미된 세련된 의상과 함께 토즈의 아이코닉한 고미노 디테일의 모카신, 플랫 발레리나 슈즈, 삭스 앵클 부츠 등을 선보인다.

한편, 알레산드로 델라쿠아의 특별한 감각과 새로운 방식을 시도하는 토즈의 이탈리아 특유의 탁월함이 만나 탄생한 알레산드로 델라쿠아(Alessandro Dell'Acqua) 캡슐 컬렉션은 10 꼬르소 꼬모 서울에서의 오프닝 이벤트를 시작으로 11월 27일부터 12월 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