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8.11.27 11:14

연극 '뷰티풀 라이프'- '발칙한 로맨스', 특별한 연말 이벤트 마련

▲ 연극 '뷰티풀 라이프' 공연 장면 (집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어떤 연극을 볼까? 2018년 연말을 특별하고 알차게 보내기 위한 관객들의 연극 티켓팅이 한창이다.대학로에 다양한 연극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는 요즘, 연극 '뷰티풀 라이프', '발칙한 로맨스'에서 마련한 특별한 피부 관리 상품관리권 연말 이벤트가 화제다.

12월에 '뷰티풀 라이프', '발칙한 로맨스' 공연을 ‘인터파크’에서 2매 이상 예매하시는 모든 관객들께 피부 관리 상품관리권을 사은품으로 주는 이벤트로 연말에 공연을 보는 관객들에게는 1석3조의 선물이나 다름없다. 재미있는 공연도 보고, 연말을 알차게 보냈다는 뿌듯함 그리고 거기에 더해지는 선물까지 있으니 말이다.

▲ 연극 '발칙한 로맨스' 공연 장면 (집컴퍼니 제공)

연극 '뷰티풀 라이프'는 장기 공연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한 연극이다.인생의 끝에서 삶의무게를 되돌아보는 가슴을 따뜻하게 만드는 이야기다. 부부의 이야기로 시작되는 만큼,현재부부들에게 빠르게 인기몰이하며 부부선호도 예매율1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데이트 연극으로 강력 추천 받고 있는 연극이다. 배우 김민교의 작, 연출, 출연 작으로 공연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던 연극으로 앙큼한 상상력과 유쾌한 대사들로 관객들에게 건강한 웃음과 즐거움, 그리고 감동을 선사한다. 
 
연극  '뷰티풀 라이프', '발칙한 로맨스'로 다가오는 연말을 더욱 뜻있고 재미있게 보낼 것으로 가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