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06.13 10:39

애프터스쿨, ‘연습실 CCTV’ 2탄 공개

▲ 사진제공=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이 두 번째 연습실 CCTV 시리즈를 공개하여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애프터스쿨은 지난 8일 첫 번째 연습실 CCTV를 공개하여 유투브 ‘핫이슈’ 코너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데 이어 두 번째 시리즈를 연달아 세편 공개하면서 연습실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어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연습을 하다 부상을 입은 주연의 모습부터 폴 위에서 간식을 먹고, 누워서 쉬기도 하는 모습까지 담긴 다양한 영상들은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애프터스쿨의 평소 연습실 풍경을 꾸밈없이 비추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특히 나나와 이영의 폴 퍼포먼스 연습 CCTV 영상에서는 화기애애한 연습 분위기로 애프터스쿨의 팀웍이 여실히 드러났고, 또 편한 옷차림으로 연습을 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나나와 이영의 완벽한 호흡이 둘을 더욱 아름답게 보이게 만들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했을지 감히 상상도 되지 않는다. 노력파 애프터스쿨 언제나 응원합니다’, ‘폴 배우기 정말 어려운 장르라고 들었는데… 외국에서도 폴은 쉽게 도전할 수 없는 고난도 아트 퍼포먼스 중 하나로 여긴단다…애프터스쿨 정말 존경스러움!’ 등 애프터스쿨의 프로페셔널하고도 꾸밈없는 모습에 아낌없는 지지를 하고 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오늘 정오에 ‘첫사랑(First Love)’ 음원을 공개하고, Mnet ‘엠카운트 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