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3.06.13 09:15

샤이니, 네이버의 콜라보레이션 의류 화보 촬영 현장 공개

▲ 사진제공=스케쳐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공개된 사진 속 샤이니는 자신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티셔츠와 모자를 착용한 채 화보 촬영에 한창이다.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표정과 능숙한 포즈로 촬영을 리드하면서도, 카메라 밖에서는 개구진 표정과 천진난만한 미소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인형 같은 외모로 ‘누나팬’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태민은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들고 깜찍한 표정으로 온유의 사진을 찍고 있어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들었다.

샤이니의 화보 촬영 현장을 본 네티즌들은 “무보정도 빛나는 샤이니”, “태민이 꿀피부네”, “모자 5개 다 모으고 싶다! 소장 가치 백퍼센트ㅎㅎ”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의류는 샤이니 다섯 멤버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유는 자신의 별명인 두부와 편안한 미소를 상징화한 순두부 캐릭터를, 종현은 무대 위에서 빛나는 자신의 모습과 에너지를 표현해냈다. Key는 가장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인 보타이와 자유분방한 헤어스타일을 그려넣었으며, 민호는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해주는 불꽃과 열정이 담긴 눈을 표현했다. 태민은 클립을 이용해 나이와 생일, 그리고 자신의 꿈을 상징화했다.

이날 사진을 통해 공개된 티셔츠와 모자는 샤이니와 네이버가 함께하고 스케쳐스가 제작을 맡아 이달 말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