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1.26 12:51

호천원 프리미엄, 면역력 개선 도움 진세노사이드 함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감기는 많은 후유증을 동반하고, 심한 경우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줄 수 있다. 감기는 목, 귀는 물론 심장, 폐, 간까지 영향을 미친다. 감기 바이러스는 종류도 많고 변종이 많기 때문에 평소에 면역력을 높여서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 중 대표적인 홍삼의 진세노사이드는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로회복 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있다.

홍삼의 건강 증진 효과를 발휘해주는 것은 ‘진세노사이드’라는 성분 때문이다.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을 섭취하는 주 이유가 바로 진세노사이드 효능을 보기 위해서다. 그러나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효능을 누구나 체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에 의하면 한국인 중 37.5% 이상이 진세노사이드를 분해할 수 있는 장내 미생물이 없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그러나, 장내 미생물이 없는 사람도 진세노사이드 효능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그것은 바로 ‘발효홍삼’을 섭취하는 것이다. 발효홍삼은 홍삼을 발효시킨 것으로 홍삼의 주요 성분인 진세노사이드의 흡수를 돕는다.

최근 국내 홍삼 제품들은 진세노사이드 효능을 높이는 발효홍삼을 주원료로 만든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호천원프리미엄’은 발효홍삼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을 주원료로 만들어졌다. 

호천원 프리미엄의 진세노사이드 함량은 하루 섭취량 기준 27mg, 옥타코사놀은 32mg으로 식약처 하루 권장량을 충족시키는 양이다. 이 외에도 호천원 프리미엄에는 건강에 좋은 복분자, 마카, 테아닌, 복분자 등을 함유하고 있다.

한편, 호천원 프리미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