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8.11.26 10:06

레드벨벳, 29일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 출격

▲ 슬기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새 앨범 ‘RBB’(알비비) 공개에 앞서 특별한 컴백 전야제를 치른다.

레드벨벳은 오는 29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R알수록 B볼수록 B보고싶은 레드벨벳 컴백 LIVE’를 진행, 새 앨범 제작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 슬기 ⓒSM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날 방송에서 레드벨벳은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더 퍼펙트 레드벨벳), 여름 미니앨범 ‘Summer Magic’(서머 매직), 단독 콘서트 ‘REDMARE’(레드메어) 월드 투어까지 올해 활발히 활동했던 순간들을 돌아보고,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에 대한 스포일러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 슬기 ⓒ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오는 30일 공개되는 이번 앨범은 중독적인 R&B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알비비 (리얼리 배드 보이))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레드벨벳의 개성 넘치는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 슬기 ⓒSM엔터테인먼트

또한 오늘(26일) 0시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슬기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특유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는 11월 3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