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6.12 08:05

‘상어’ 이하늬, 김남길-손예진 입맞춤 목격 ‘혼란 + 질투?’

▲ 사진출처='구가의 서'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하늬가 ‘상어’에서 질투어린 눈빛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KBS 2TV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차영훈)’에서 미스터리한 인물로 주목받고 있는 장영희(이하늬 분)가 한이수(김남길 분)와 조해우(손예진 분)의 입맞춤 장면을 목격하고 혼란스러움과 질투가 혼재된 모습을 보인 것.

지난 방송에서는 선술집에서 우연히 마주친 한이수가 조해우에게 갑작스레 입맞춤 하는 장면이 연출되었다. 이 때 멀리서 카메라를 들고 두 사람을 지켜보던 누군가의 뒷모습이 보였고, 그녀가 바로 장영희(이하늬 분)임이 드러나며, 그녀의 예측 불허한 행동에 시청자의 관심이 집중 되었다.

특히, 그 동안 감정 표출이 거의 없었던 장영희가 한이수와 조해우의 모습에 질투 어린 시선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지며 그녀가 한이수와 일적인 관계를 넘어선 또 다른 무언가가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하지만 요시무라 준이치로(이재구 분)의 지시로 한이수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있음이 드러나면서 그녀가 한이수와 손잡고 그의 복수를 도울지 아니면 반전의 열쇠를 쥐고 또 다른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반전이 있는 인물일 듯”, “예측 불가능한 미스터리한 인물이라 장영희의 행동에 더 긴장하게 된다”, “짧은 순간에 영희의 감정이 확 느껴졌다”, “이하늬가 김남길에게 다른 마음이 있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도 칼끝을 겨누는 남자와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KBS 2TV 드라마 ‘상어’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