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1.23 10:14

세븐에듀, 수학전문교육 분야 '랭키닷컴' 1위 달성

▲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전문교육 사이트 세븐에듀가 '랭키닷컴' 순위에서 수학전문교육 분야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랭키닷컴은 웹사이트를 분석 평가해 사이트 순위를 제공하는 인터넷 트래픽 조사 국내 사이트로, 세븐에듀는 11월 23일 현재 수학전문교육 사이트 중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사이트 전체 순위 1,530위에 랭크됐다. 
 
2위는 유투엠으로 전체 사이트 순위 2,632위, 3위는 쎈수학으로 전체 순위 3,588위에 위치하고 있어 세븐에듀는 2위와의 격차에서 이미 1,100여 등이나 차이가 나는 확고한 ‘1위’의 자리에 올랐다.

수학전문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한 이유에 대해 세븐에듀 측은 “다수의 과목에 에너지를 쏟는 타 사이트와 달리 세븐에듀는 수학인강 부문에서 실력이 검증된 차길영 강사를 필두로 여러 수학전문 강사들이 포진되어 있다”며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연구진이 함께 혼신의 힘을 다해 연구한 내용을 통해 직접 강의를 펼치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은 그의 강의를 듣기 위해 세븐에듀를 찾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쉽고 명쾌한 개념강의 '마으겔로쉬'와 수능 수학에 최적화되어 있는 기출문제분석강의 '수능적발상'을 통해 성적 향상을 경험한 학생들이 꾸준히 이용하고, 그들의 입소문을 통해 신규 수강생들이 계속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세븐에듀는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을 제안하고 있어 학생들이 큰 부담 없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고, 다양한 무료해설강의 제공과 삼성갤럭시탭, 학습플래너, 수학개념노트 등 학습용품도 지원하고 있어 학생들이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서울대를 비롯한 명문대에 합격한 수강생들의 합격후기를 공개하고 있는 세븐에듀는 수능을 준비하고 있거나, 앞으로 수능을 준비해야 할 잠재적 수강생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다. 

세븐에듀&차수학 대표 차길영 강사는 EBS와 전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일타 강사로 27만 명의 수학인터넷강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강사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SKY 대학만 1,000명(서울대 189명) 이상을 배출시켜 세간의 주목을 받았으며 인기 방송 프로그램 OtvN '어쩌다 어른', tvN '나의 수학사춘기', SBS '영재발굴단', 영국 BBC, 독일 DW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차길영 강사의 수학 학원 프렌차이즈 차수학은 전국 900 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8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으로부터 초중고 수학 프랜차이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총 3회 수상 기록을 세웠다. 차수학은 차길영 대표의 노하우와 카이스트 석•박사 출신 연구원들의 노력으로 만들어낸 양질의 콘텐츠를 태블릿PC와 여러 가지 멀티미디어를 활용하여 입체적 학습이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길영 강사는 4차 산업혁명과 함께 떠오르고 있는 에듀테크 시대 발맞춰 오는 12월 개인 맞춤형 수학 교육사이트 'A.I 매쓰(A.I Math)'를 오픈할 예정이다. A.I 매쓰는 6만 개의 동영상과 10만 개의 문항을 기반으로 성적을 올릴 수 있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더욱이 300종이 넘는 수학 교재가 모두 디지털화 되어 스마트 기기를 통한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차길영 강사는 2019년 수능에서 70%의 적중률을 보여 5년 평균 60%가 넘는 시험 적중률을 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외에도 최근 청하와 함께 부른 수능 응원가 '오리날다'로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