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6.10 20:39

'구가의 서' 이성재-최진혁, 절대 악인 vs 천년 악귀 살벌한 ‘흑빛 격돌’

▲ 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구가의서’ 이성재와 최진혁이 살벌한 ‘흑빛 격돌’을 펼친다.

이성재는 오는 11일 방송될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구가의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김정현/제작 삼화네트웍스) 20회 분에서 20년 전 조성하의 칼에 맞아 죽은 줄 알았던 ‘구월령’ 최진혁과 처음으로 맞닥뜨리게 된다. 최진혁의 부활에 충격을 받은 ‘절대 악인’ 이성재와 ‘천년 악귀’의 서슬 퍼런 눈빛을 내비치는 최진혁의 대면 장면이 담겨지면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절대 악인’ 이성재가 불사불멸(不死不滅)하는 ‘천년 악귀’ 최진혁과 만나, 어떤 결과를 얻게 될 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무자비한 악행을 저지르며 ‘절대 악역 본좌’임을 증명하고 있는 이성재의 광기가 어디까지 미치게 될 지, ‘구월령’ 최진혁이 이성재를 찾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성재와 최진혁의 살벌한 ‘흑빛 격돌’의 촬영은 지난 5일 경기도 용인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이성재는 1, 2회에 출연했던 최진혁을 촬영장에서 다시 만나자 예의 호쾌한 웃음을 터뜨리며 최진혁을 반겨 맞았다. 최진혁 또한 선배 이성재와 연기 호흡을 또다시 맞추게 된 것에 설레어하며 깍듯한 인사를 전했다. 이어 촬영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감정이 격하게 맞부딪히는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몰입력을 발휘, NG한번 없이 완벽한 장면을 만들어냈다.

특히 이성재는 대사를 완벽하게 외워오는 것은 물론이고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면모로 촬영장의 귀감이 되고 있는 터. 철저한 준비를 통해 어려운 감정신에서 조차 NG를 내지 않는 베테랑 배우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촬영장을 훈훈케하고 있다. 또한 이성재는 항상 현장에서 이승기를 비롯해 수지, 유연석, 이유비 등 어린 후배들에게 연기에 관한 상담과 조언을 자상하게 전하는, 선배 연기자의 배려심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는 전언이다.

제작사 제작총괄 PD는 “이성재는 존재 자체가 자신에게 위협이 되는 윤세아의 재 등장에 좌불안석하면서, 윤세아의 정체도 밝히고 이승기를 비롯해 유동근, 조성하까지 한꺼번에 짓밟기 위해 혈안이 돼있다”며 “이성재와 최진혁이 다시 만나게 되는 이 장면에서 어떤 일이 펼쳐질 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18회 방송 분에서는 이승기가 수지에게 백허그와 함께 진심어린 사랑을 고백하는 모습이 담겨졌다. 이승기는 자신이 조성하와 만나고 나온 것을 목격한 수지가 자신을 외면하고 지나가자 충격에 빠졌던 상황. 하지만 이승기는 조성하로부터 모든 사실을 듣게 된 수지가 다시 자신을 찾아오자, 백허그를 하며 “널 좋아해..너를 아주 많이 좋아해”라고 눈물을 흘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