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영화
  • 입력 2018.11.22 17:32

이성우, ‘성난황소’ 무대인사 공개 … 재치 넘치는 멋진 인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성우가 출연하는 영화 ‘성난황소’(감독 김민호)가 오늘 22일 개봉한다.

이성우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는 개봉 전 무대인사를 진행하고 있는 배우 이성우의 모습을 공개하며 영화 ‘성난황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성우는 떨림과 설렘이 교차하는 듯 두 손을 모은채 무대인사와 포토월 자리에서 당차게 목소리를 높이며 재치있는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인사했다.

‘성난황소’에서 이성우가 맡은 두식 역은 지수를 납치해 동철을 폭주하게 만드는 결정적 계기는 제공하는 기태(김성오)의 이인자 역할로, 극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두식 역은 이성우만이 소화할 수 있는 캐릭터로 '범죄도시'에서 이수파 행동대장으로 분했던 그가 한층 더 발전된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성우는 2002년 극단 수레무대에 입단해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내공을 쌓았다. 이후 영화 ‘범죄도시’,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주군의 태양’, ‘아이리스2’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임펙트있는 연기로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다.

영화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편, 이성우는 영화 ‘성난황소’로 개봉 첫 주 주말인 24일 인천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