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음악
  • 입력 2013.06.10 18:22

[영상] '애프터스쿨' 타이틀곡 ‘첫사랑’ 폴 댄스 티저 공개, '품격이 다르네'

▲ 사진출처='애프터스쿨' 첫사랑 티저 영상캡처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이 오늘 오후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첫사랑’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의 인트로 부분과 함께 멤버들의 영상미 넘치는 고혹적인 모습이 담겨있다.

각 멤버들의 첫사랑에 대한 가슴 아프고 아련한 연기와 예술 작품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폴 아트’는 신비로운 장관을 연출한다.

애프터스쿨은 폴 위에서 여성이 표현할 수 있는 모든 아름다움을 연기하고 있다. 갖은 부상도 개의치 않고 혹독하고 피나는 노력 끝에 탄생한 그녀들의 폴 아트는 말 그대로 ‘완벽한’ 퍼포먼스이다.

마치 한 편의 예술 작품을 보는 것과 같은 착각을 하게 만드는 애프터스쿨의 흠 잡을 데 없는 폴 아트는 파격적이고 관능적이지만 보는 이의 혼을 쏙 빼놓을 만큼 매력적이다. 또 빛 바랜 추억 속 첫사랑의 감정과 함께 어우러져 황홀한 분위기가 감돈다.

또한 공개된 ‘첫사랑’의 인트로가 여태까지 애프터스쿨이 표현했던 음악 장르와는 다른 느낌이어서 4년 만에 다시 힘을 합친 애프터스쿨과 용감한형제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13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음원을 동시 공개할 계획이고 동일 컴백 무대에 설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