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1.20 16:29

밀리타코리아, 오는 30일까지 굿바이 가을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가 가을을 보내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밀리타의 가을 이벤트에서는 밀리타의 전자동 커피머신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커피머신과 함께 머그컵 세트, 원두 등을 함께 증정한다.

밀리타의 가을 이벤트를 통해 구입이 가능한 커피머신은 카페오 바리스타, 바리안자, 파시오네, 솔로앤밀크이다.  

18가지 레시피를 제조할 수 있는 카페오 바리스타는 가정 및 사무실에서 쓰기 좋은 커피머신으로 구입 시 빌레로이앤보흐 머그컵 1세트와 원두 200g x 2봉을 함께 증정한다. 카페오 바리안자, 카페오 파시오네, 카페오 솔로앤밀크 구매 고객에게는 벨레크레마 원두 200g 2봉이 증정된다.

밀리타코리아를 대표하는 리퍼데이 역시 11월에도 계속된다. 넷째주 금요일에 진행되는 리퍼데이에 판매되는 커피머신은 카페오 솔로앤퍼펙트밀크로 홈쇼핑 완판 커피머신이다.

이 외에도 밀리타코리아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밀리타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스월 안경 클리닝티슈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월 안경 클리닝티슈와 밀리타 다목적 글라스 저그를 증정한다. 또한 커피머신을 구매는 고객에게는 스월 안경 클리닝티슈, 밀리타 다목적 글라스 저그, 라떼아트 스텐실 등 사은품 3종을 증정한다. 단, 커피머신 구매 이벤트 대상에서 솔로 모델은 제외된다.   

밀리타코리아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에는 커피의 수요가 더 늘어나는 만큼 가정이나 사무실에 필요한 커피 머신을 가을 이벤트를 통해 구매한다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밀리타의 가을 이벤트와 리퍼데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밀리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