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8.11.20 11:01

김태리, 2018년을 빛낸 팔색조 매력 공개 [화보]

▲ 김태리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2018년 12월호를 통해, 올 한 해 '1987', '리틀 포레스트'와 '미스터 선샤인'으로 누구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커버 스토리와 화보,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난 9월 말 '미스터 선샤인' 종영 이후 휴식과 함께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는 배우 김태리는 겨울 냄새가 흠씬 풍기는 독일 베를린의 길거리를 자유롭게 거닐며 모처럼 만의 여유와 함께, '데이즈드' 화보 촬영을 마쳤다.

▲ 김태리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베를린 현지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태리는 특히 베를린 특유의 오락가락한 날씨와 촬영이 끝나고 방문한 유대인 박물관을 언급하며 낯선 도시에 대한 첫 방문 소감을 남기며 웃어 보였다.

한편, 2018년을 보내는 소감을 묻는 말에 "2018년은 정말 많이 바빴어요. 바쁘다는 건 많은 걸 담아두고 기억하기에 좀 벅차다는 말인지도 몰라요. 시간이 지나면 어떨지 모르지만요."라고 말하며 바쁘게 지낸 지난 한 해를 이제부터 차근차근 정리해 나가고 싶다는 신중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김태리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똑 부러진 말과 행동으로 분명한 자신의 길을 걷고 있는 배우. 2018년 마지막 '데이즈드' 코리아의 얼굴인 김태리의 아주 특별한 커버 스토리와 화보,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2018년 12월호와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