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8.11.20 10:21

김준수(XIA),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 시선강탈 카리스마 포스터 공개

▲ 김준수 (씨제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김준수(XIA)의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의 공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30일(금)부터 12월 2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컴백 콘서트를 개최하는 김준수의 공연 포스터가 공개돼 공연 시작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김준수의 모습에 컴백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것.

공개된 포스터 속 김준수는 유니크한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에 깔끔하게 머리를 넘기고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강렬한 흑백톤의 포스터로 기존의 훈훈하고 달콤한 이미지와 달리 남성적이고 섹시한 모습을 선보여 제대 후 한층 더 성숙해진 김준수의 모습을 기대케 한다.

특히, 이번 김준수의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가 개최될 장소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으로, 군 입대 전인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를 열었던 곳이자 팬들과 뜨거운 시간을 보냈던 추억의 장소이기도 해 다시 한 번 감동의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관계자는 “3일에 걸쳐 진행되는 컴백 콘서트가 1분 만에 매진된 만큼 멋진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2년 만에 다시 돌아온 시간인 만큼 명품 올라이브 무대는 물론, 한층 풍성해진 김준수만의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셋리스트로 선물 같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년 만에 개최되는 김준수의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는 오는 30일(금)을 시작으로 12월 1일, 2일 총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