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3.06.07 20:03

리지 다리 부상, '폴 댄스 연습하다 다쳤나?'

▲ 사진제공=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리지의 다리 부상이 곳곳에서 포착되어 애프터스쿨 컴백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리지는 최근 여러 행사장에 반깁스를 한 상태로 모습을 드러냈고, 오늘 공개된 애프터스쿨 폴 퍼포먼스 공개 티저 사진에도 포함되지 않아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걱정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리지는 자신의 SNS에 ‘ㅋㅋ 다리살빠져서 좋다말구 다리때문에 촬영 못해서 속상해 ㅜ.ㅜ 흑흑 오른쪽다리를 안썻더니 한쪽만 얇아져서 손이 쑥쑥들어가네... 짝다리되도 좋으니 얼른낫게해주세요 ㅠ.ㅠ 무대서야지!!!!!!’ 라는 글을 올려 컴백 무대 전까지 회복에 주력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검사 결과, 리지의 부상은 심각한 수준은 아니고 발목 인대가 늘어난 정도이나, 앞으로의 스케줄을 전면 취소한 후 치료에 전념하여 컨디션을 회복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라며 “리지의 건강 상태를 꾸준히 지켜보며 최상의 컨디션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라고 밝혔다.

리지는 다리 부상에도 불구하고 매일 연습실을 찾아 멤버들이 연습하는 것을 함께하고 응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 안정을 취할 예정인 리지는 당분간 애프터스쿨의 컴백 준비에 참여하지 못할 것으로 알려졌지만 최대한 애프터스쿨 첫 컴백 무대에 함께할 수 있도록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