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1.19 12:00

MBTI적성검사를 통한 패션취업준비, 라사라 취업캠프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가 오는 23일(금) 라사라 홍대캠퍼스에서 ‘2018라사라취업캠프’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매년 진행되는 라사라 취업캠프는 패션디자인학 전공, 패션비즈니스학 전공 본교 졸업예정자와 졸업자들을 대상으로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현업 종사자와 대기업 인사팀 출신 취업전문가 등이 참여해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준비를 돕는 라사라의 취업관리 시스템이다. 

이번 2018 라사라 취업캠프에서는 MBTI 검사를 통해 학생의 적성을 파악하고 개개인에게 맞는 직무와 취업처를 찾아 나갈 수 있도록 진행되며, 직무성격 파악 후 학생들의 진로설계 및 탐색, 취업처에 따른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취업캠프 학교관계자는 “이번 2018 라사라 취업캠프는 재학생들 및 졸업예정자들이 학교수업을 통해 실무능력을 갖추었다면, 능력을 바탕으로 학생에게 가장 잘 맞는 직무를 찾을 수 있도록 MBTI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 취업대비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이번 라사라 취업캠프를 통해 취업에 대한 고민과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라사라는 패션디자인학/패션비즈니스학 패션단일전공의 특성화 학교로 수능성적 내신성적 반영없이 수시와 정시 횟수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한 학교이다. 

졸업 시 패션디자인전공, 패션비즈니스전공을 통해 교육부장관명의의 2년제 산업예술전문학사, 4년제 패션학사 취득이 가능하여 학력과 실무능력을 동시에 쌓을 수 있어, 졸업 후 대학원진학, 편입, 국내외 취업, 창업 등 다양한 진로진학방향을 결정할 수 있다. 

현재 2019년도 3월 학기 신입생 선발 전형이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