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06.07 09:15

[티저 영상] 글래머러 씨스타,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티저 공개

▲ 사진출처=씨스타 '기브 잇 투미' 티저 영상캡처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오는 11일 '완전체' 컴백을 선언한 씨스타의 타저가 베일을 벗었다.

씨스타는 7일 자정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영화 '물랑루즈'의 디바로 변신한 씨스타 멤버들이 20인조 댄서와 걸어나오는 장관을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K POP 사상 초유의 거대한 세트장에서 한 편의 대작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씨스타의 퍼포먼스는 차별화된 감각적 영상미를 제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물랑루즈와 태양의 써커스를 함께 보는 듯한 장관", "씨스타 앨범중 최고의 고퀄 예감", "본편을 빨리 보여 달라", "뭐 든지 주고싶게 만드네요", "씨스타 불패의 이유를 알겠다" 라는 등의 댓글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2년만에 발매되는 정규 2집의 타이틀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는 지난 해 ‘러빙 유(LOVING U)’를 통해 환상적인 콜라보를 선보였던 이단옆차기의 작곡에 김도훈의 편곡이 가세하여 눈길을 끄는데, K POP 양대 프로듀서의 의기투합인 만큼 씨스타의 ‘건강한 섹시함’을 유지하면서도 보컬의 호소력을 극대화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6월 11일 정규 2집 발매에 앞서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