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3.06.06 12:45

이동욱, 세련된 스타일링 시크한 남성미 과시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이동욱의 고독한 눈빛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남성 스타일 매거진 ‘긱(GEEK)’과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강렬한 상남자 포스를 발산하며 여심(女心)을 흔들고 있는 것.

이동욱은 드라마 ‘천명’에서 살인 누명을 쓴 도망자의 신분이지만 애끓는 부성애를 훌륭히 소화해내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아 나가고 있는데, 이번 화보에서는 작품 속 모습과 상반된 강렬하면서도 고독한 분위기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남성미를 과시하고 있으며, 특유의 깊은 눈빛으로 고독한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특히, 밤낮 없는 빡빡한 드라마 스케줄 속 진행된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피곤한 기색 없이 시종일관 열정적이고 진지한 태도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 현장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시선을 압도하는 이동욱의 남성미”, “그의 눈빛에 마음을 빼앗겼다”,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모습에 감탄!”, “끝이 없는 이동욱의 팔색조 매력”, “자유로움 속 카리스마 넘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동욱은 KBS2 수목드라마 ‘천명’에서 조선판 딸 바보 ‘최원’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그의 고독한 눈빛이 담긴 이번 화보는 ‘긱(GEEK)’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