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1.16 16:24

성인용품점 ‘몬스터창고’, 커뮤니티카페 창업정보공유모임 홍대점서 17일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전국에 10여개 체인이 운영되고 있는 프리미엄 성인용품점 몬스터창고는 오는 17일(토) 오후 5시 성인용품 창업 및 도매와 관련한 인터넷커뮤니티 카페 오프라인모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홍대에 위치한 홍대몬스터창고에서 진행되는 이번 오프라인 모임은 성인용품창업과 관련된 전반전인 내용을 주제로 인터넷커뮤니티카페 회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간단한 식사 및 술자리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도모를 진행한다.

 

특히 이 자리는 기존에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매장 점주들과 현재 성인용품 창업을 알아보는 예비창업자간에 친목도모 및 인맥쌓기가 가능한 자리로 준비되며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몬스터창고 매장의 마케팅 및 운영노하우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을 해준다고 밝혔다.

또한 모임장소인 홍대몬스터창고에서 실시간으로 손님을 응대하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있으며, 각종 성인용품 제품을 확인하고 직접 작동도 해볼 수 있다.

한편, 몬스터창고는 이번 달 중 부천점, 충무로점의 신규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인테리어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금번 성인용품 인터넷커뮤니티 카페 오프라인모임은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석을 희망하면 포털에서 ‘몬스터창고창업카페’를 통해 신청한 후 17일 오후 5시 홍대몬스터창고를 방문해 참석하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몬스터창고창업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모임에 방문 하기 어려운 사람들은 카페에 가입만 해도 창업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