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명훈 기자
  • 뷰티
  • 입력 2018.11.16 15:55

배우 박하선 '엘로엘(ELROEL)' 홍콩 부스 방문

▲ 박하선 ⓒ엘로엘(ELROEL)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이명훈 기자] 15일 배우 박하선이 2018 홍콩코스모프로프에 참가 중인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 부스를 찾았다. 이날 박하선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 제품이 전시된 엘로엘 부스에서 블랑팩트, 선쿠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시연하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올해 출시된 신제품 '블랑팩트LX'와 '하트핏 블랑팩트'에 큰 관심을 보여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박람회 주력 상품이기도 한 '블랑팩트LX'와 '하트핏 블랑팩트'는 국내 홈쇼핑 10회 연속 매진 기록을 보유한 오리지널 블랑팩트 차기작이다. 제품에 함유된 탄력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고, 물오일 에센스가다량 함유되어 수분감이 높아 밀착력과 지속력 또한 뛰어난 제품이다.

▲ 박하선 ⓒ엘로엘(ELROEL) 제공

엘로엘 유양희 대표는 "뷰티산업에 획기적인 도전을 계속하여 향후 해외에 K-뷰티의 위상을 알리는 글로벌 선두기업으로 성장하겠다"며,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역시 그 일환이라고 밝혔다.

엘로엘은 20여 년간 셀럽들의 사랑은 한몸에 받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양희 원장이 설립한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다. 현재 엘로엘은 이탈리아, 미국, 홍콩 등 11개국에수출 중이며, 향후 다양한 해외활동을 통해 K-뷰티 시장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박하선 ⓒ엘로엘(ELROEL)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