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1.15 17:21

보나베띠, 스페인산 돼지고기 ‘이베리코’ 이용한 신메뉴 3종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베띠(대표 조동천)가 최근 스페인산 최고급 돼지고기인 이베리코를 이용해 건강과 미용에 도움을 주는 세 종의 신메뉴를 선보였다r고 15일 밝혔다.

이베리코 돼지고기는 스페인산 최고급 돼지로서 건강식이자 미용식으로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 메뉴는 △이베리코 & 볼로네제 파스타 △이베리코 & 갈릭피클 라이스 △이베리코 스테이크 콤보 등 3종이다.

 

‘이베리코&볼로네제 파스타’는 부드러운 이베리코 살치살과 특제 미트소스로 맛을 낸 볼로네제 파스타로 영한 로제와인과 곁들어 먹으면 더욱 좋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베리코 & 갈릭피클 라이스’ 메뉴는 부드러운 이베리코 목살과 새콤한 갈릭피클에 모듬 버섯을 매콤하게 볶아낸 라이스로 살짝 짠듯한 맛이 일품이다. 향이 강한 화이트 와인을 곁들인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이베리코 & 스테이크 콤보’는 마늘 드레싱을 곁들인 구운 로메인과 허브향 가득한 이베리코 뼈등심에 목살스테이크 콤보를 더했다. 특별히 제공되는 소스류와 함께 풀 바디 레드와인과 어울리는 신메뉴이다.

한편 보나베띠는 신메뉴와 함께 하면 어울릴 ‘리얼와인 3종’을 함께 출시했다. 리얼와인은 퀸 오브 몽페라 화이트, 퀸 오브 몽페라 레드, 콜롬비아 까베르네 소비뇽 3종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