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3.06.04 11:14

유해진 눈물 이끈 `휴먼다큐 사랑-붕어빵 가족` 네 번째 이야기 '진한 감동' 선사

▲ 사진제공=MBC, '휴먼다큐 사랑'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유해진이 진정성 있는 눈물을 흘렸다.

3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랑`의 올해 마지막 이야기 `붕어빵 가족`의 내레이션을 맡은 유해진은 재치만점 애드리브를 구사하며 특유의 유쾌한 성격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내레이션 녹음 중 감정이 고조되는 부분에서는 눈물을 흘리기까지 했다.
유해진은 녹음을 마친 뒤 "억지로 눈물을 참지 않고 그냥 울었다. 자연스럽게 눈물이 났다"고 밝혔다.

유해진 눈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감동적인 다큐였습니다. 함께 울었습니다”, “유해진 목소리 구수하게 잘 들었습니다”, “기적적인 삶을 살고 있는 부부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3일 방송 된 ‘휴먼다큐 사랑’ 마지막 네 번째 이야기 ‘붕어빵 가족’에서는 9남매를 공개 입양해 한 가정을 이룬 김상훈 목사와 그의 아내 윤정희 씨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윤정희 씨는 결혼 후 4번의 유산하는 아픔을 겪은 후 입양을 결심했다. 김상훈 목사와 윤정희 씨는 2000년 친자매인 하은, 하선을 입양한 것을 시작으로 사랑, 요한, 햇살, 다니엘, 한결, 행복 9남매를 입양해 11명의 대가족을 이루며 행복하게 사는 감동적인 모습이 그려졌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