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3.06.04 10:26

서인국 '주군의 태양' 전격 발탁, 소지섭-공효진과 첫 연기 호흡

▲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서인국이 홍자매 작가의 신작 ‘주군의 태양’에 파격 발탁됐다.

서인국은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SBS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진혁/제작사 본팩토리)에서 쇼핑몰 킹덤의 보안 팀장 강우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찾는다. 시너지 넘치는 의기투합으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주연 배우 소지섭, 공효진과 첫 연기 호흡을 맞추며 색다른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서인국이 맡은 강우 역은 전쟁의 참상을 경험한 자이튠 부대원 출신으로 군대 제대 후 사람을 지키는 보안 업무를 직업으로 선택한 독특한 이력을 가진 인물. 소지섭 소유의 쇼핑몰 킹덤 보안팀 팀장으로 새롭게 부임한 후 최선을 다해 맡겨진 업무를 수행하는 책임감 강하고 우직한 면모를 지니고 있다.

무엇보다 서인국은 강우 역을 통해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상남자 포스’를 발산하며 여심을 뒤흔들 전망이다. 반듯하고 부드러운 외모에 라디오 DJ같은 차분한 말투를 지닌 겉모습과 달리, 전직 군인 출신답게 뼛속까지 바짝 군기가 든 모습으로 강렬한 남성미를 뿜어낼 것을 예고하고 있는 것. 탄탄한 연기력과 넘치는 끼로 연기자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한 서인국이 ‘주군의 태양’을 통해 어떤 존재감을 과시할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서인국은 “진혁 감독님과 홍자매 작가님들의 작품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또 소지섭 선배님, 공효진 선배님과 함께 연기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좋은 기회인만큼, 저도 열심히 해서 작품을 빛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그런가하면 ‘주군의 태양’은 호텔을 배경으로 인색하고 욕심 많은 ‘유아독존’ 사장과 음침하고 눈물 많은 ‘영감발달’ 여비서가 무섭지만 슬픈 사연을 지닌 영혼들을 위로하는 신개념 ‘로코믹호러’ 장르의 드라마. 더욱이 많은 히트작을 써온 홍정은, 홍미란 자매 작가와 ‘찬란한 유산’, ‘검사프린세스’, ‘시티헌터’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아온 진혁 PD가 2013년 ‘최강의 드림라인’을 형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작사 본팩토리 측은 “부드러움과 남성미를 동시에 지닌 서인국이 다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강우 역과 딱 맞아떨어진다”며 “‘주군의 태양’을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서인국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올 여름 ‘웃기고, 무섭고, 슬픈’ 세 가지 정서에 충실한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시원하게 만들 소지섭, 공효진 주연의 ‘주군의 태양’은 오는 8월 SBS를 통해 방영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