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3.06.04 03:23

'칼과 꽃' 김영철 vs 최민수, 최강 카리스마 불꽃 대결 '기대감'

▲ 사진제공=칼과꽃 문화산업전문회사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김영철 vs 최민수, 최강 카리스마가 격돌한다. 기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고조된 상황이다.

배우 김영철과 최민수가 오는 7월3일 첫 방송 예정인 KBS 특별기획드라마 ‘칼과 꽃’(극본 권민수, 연출 김용수, 박진석)에서 각각 영류왕과 연개소문으로 맞붙는다. 고구려를 지키려는 열정이 남달랐던 두 남자. 그러나 불행하게도 국가를 운영하는 가치와 철학이 달랐고, 무엇보다도 당나라에 대한 대외정책 대립으로 갈등이 끊이지 않는다.

그리고 왕 전문배우로 불리는 김영철과 카리스마 대명사 최민수가 각각 영류왕과 연개소문으로 캐스팅되면서 불꽃 튀는 남자 대 남자의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역대 최강의 불꽃 튀는 카리스마 대결로 기대를 모으며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영철과 최민수의 캐스팅에 사극 마니아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사극 관련 카페 게시판 등에 따르면 사극 마니아들 사이에서 “두 배우의 캐스팅으로 역대 최고의 사극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존재감만으로도 강력한 남자 포스를 뿜어대는 두 배우는 각자의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외모에도 변화를 준 상태다. 김영철은 용맹스럽고 날카로운 영류왕을 위해 체중을 감량했고, 최민수는 위풍당당한 수장 연개소문을 위해 체중을 늘리고 수염을 길렀다.

현장에서도 이미 카리스마로 주위를 평정한 두 배우. 극중 천하의 정적으로 등장하지만 실제로는 돈독한 선후배 사이로 서로를 격려하며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중이다. 대본리딩 현장에서 김영철이 최민수의 수염에 관심을 보이자 최민수는 “선배님이 저보다 젊어 보이십니다”라고 화답하는 등 농담을 주고받기도 했다.

최근 범람하는 퓨전 판타지 사극과는 차원이 다른 스케일과 캐스팅으로 사극의 자존심을 보여줄 ‘칼과 꽃.’ 증오를 상징하는 칼과 사랑을 상징하는 꽃, 원수지간인 선대의 어긋난 운명 속에서도 사랑에 빠지는 연인을 그린 멜로드라마 ‘칼과 꽃’은 ‘천명’ 후속으로 오는 7월3일 밤 10시 KBS 2TV에서 대망의 첫 회를 방영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