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8.11.13 18:49

홍윤화♥김민기, 달달한 웨딩사진 공개 '꽁냥꽁냥 귀여운 커플'

▲ 홍윤화, 김민기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코미디언 홍윤화, 김민기 커플이 웨딩 사진을 통해 두 사람만의 달달함을 맘껏 뽐냈다.

오는 17일(토) 결혼식을 앞둔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 커플 홍윤화, 김민기가 깨소금 볶는 웨딩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잉꼬 커플로 소문난 이들은 꿀 떨어지는 눈빛을 장착하며 서로를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결혼 전 30kg 감량에 성공해 러블리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는 신부 홍윤화와 훈훈함을 한껏 자랑하는 예비신랑 김민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평소 코미디언 커플답게 차진 입담에 몸을 사리지 않은 개그 열정으로 웃음을 선물했던 두 사람은 이번만큼은 예비부부의 수줍은 면모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 홍윤화, 김민기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웨딩 촬영에는 절친한 지인들이 참석해 백년해로를 앞둔 홍윤화와 김민기의 앞날을 축복하며 촬영 현장을 더욱 값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바라보고만 있어도 엄마 미소를 짓게 하는 두 사람은 올해 사랑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외식하는 날',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등에 동반 출연해 열일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의 결혼 소식에 많은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11월의 부부 홍윤화와 김민기는 8년간의 연애 끝에 오는 11월 17일(토)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