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8.11.13 15:18

뷰티편집샵, '뷰티콜라보' 오픈

스타와 인플루언서가 함께하는 뷰티편집샵 뷰티콜라보 오픈 이벤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타와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제품을 소개하는 비디오 커머스 기반 뷰티 편집샵 ‘뷰티콜라보(Beauty collabo)’가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뷰티콜라보는 신개념 비디오 커머스 형태의 뷰티 편집샵으로, 독점 계약되어 있는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 보고 콘텐츠를 제작, 판매한다.

이어 뷰티콜라보를 기반으로 스타들과 콜라보랩 프로젝트를 진행, 신선한 기획력이 돋보이는 협업과 제품들을 선보인다. 콜라보랩의 첫번째 스타트로 배우 서이안, 예원, 공현주, 심이영과 함께 출시하는 콜라보랩 마스크팩 5종은 배우들이 직접 써보고 제작에 참여하여 생산된 제품으로 20~30대 여성의 피부 고민을 새로운 접근으로 시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뷰티콜라보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케어, 이너뷰티, 베이비, 남성, 해외직구 등 약 3만여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유용한 상품을 보유하는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세분화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뷰티콜라보’는 차세대 쇼핑 플랫폼인 독보적인 라이브 콘텐츠를 운영하여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뷰티 소통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다채로운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뷰티콜라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