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1.13 14:13

성인용품 업체 만냥몰, 신제품 ‘뉴 에스완드’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업체 ‘만냥몰’이 기존의 인기제품 에스완드를 뉴 에스완드로 리뉴얼 출시 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에스완드는 기존의 에스완드와 마찬가지로 에스토이와 만냥몰이 합작해 기획, 제작한 여성용 성인용품이다.

뉴 에스완드는 기존의 헤드 회전 기능, 생활방수기능, 고품질 의료용 순정 실리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12단계 진동 패턴 등 많은 장점을 갖춰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평을 받아온 에스완드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또한 뉴 에스완드에는 기존 에스완드에는 없는 어태치먼트 3종이 기본옵션으로 동봉된다.

만냥몰 기획 담당자는 “기존의 에스완드와 동일한 가격으로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을 기획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려 노력하고 있다”며 “기존 구매자와 신규 구매자 모두 리뉴얼된 뉴 에스완드에 흥미를 가져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만냥몰은 뉴 에스완드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제품은 물론 기존 제품들도 개량해 더 발전된 제품을 만들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만냥몰은 온ㆍ오프라인 성인용품 업체로, 자체적인 성인쇼핑몰과 매장을 운영하며 배송도 직접하고 있다.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 등 유명 수입브랜드 제품 및 30여 개 이상의 폭넓은 카테고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