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8.11.13 11:20

조성아22, 동안 입술 스페셜 키트 ‘페블루즈’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오는 11월 14일(수) 밤 9시 45분부터 CJ오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최화정쇼’를 통해 동안 립스틱 스페셜 키트인 ‘페블루즈(FABUROUGE)’를 최초 공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페블루즈는 유명 외국계 화장품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자신의 이름을 적용한 리미티드 에디션 ‘초초(CHOCHO)’를 선보인 조성아의 29년 동안 입술 레시피를 담은 하이엔드 스페셜 립스틱이다.

고화소∙고채도의 컬러로 바르자마자 칙칙한 입술 밑 색을 커버해 낯빛을 환하게 밝혀주며 크리미 벨벳 피니쉬 공법과 쉐어버터, 카카오씨버터, 망고씨버터 등 5종의 버터 성분이 함유된 크리미 벨벳 피니쉬 텍스처가 주름진 입술을 마치 다림질 한 듯 매끈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지속력이 높아 첫 발색 그대로 32시간 동안 입술이 유지되고, 블랙비 프로폴리스와 지리산 로얄젤리 등 11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컬러는 동안 레드 외에도 2018 F/W 시즌 트렌드인 MLBB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일명 ‘화정 레드’로 불리는 뽀삐 레드는 수십 번의 테스트를 거쳐 찾아낸 조성아만의 동안 레드 컬러다. 애플 핑크는 화사한 동안 핑크 컬러로 바르는 것만으로도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톤 다운된 오렌지 레드 컬러의 캐롯 오렌지는 평소 오렌지 립스틱을 꺼리던 소비자도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MLBB 동안 오렌지 립스틱이다. 카민 레드는 딥 레드로 고혹적인 동안 레드 컬러로 일명 ‘먼로 레드’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MLBB 컬러인 슈가 베이지와 빈티지 코랄은 그윽하면서도 생기 있어 보이는 룩을 완성한다.

한편, 조성아22는 오는 14일(수)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페블루즈 6종과 함께 바르는 즉시 자연스러운 혈색과 볼륨을 더해주는 ‘슈퍼베리 립 볼류머’ 1개, 볼륨감 넘치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립 플럼퍼’ 1개 등 정품으로만 8종으로 구성된 론칭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제품 페블루즈 론칭 방송은 오는 14일(수) 밤 9시 45분부터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