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이종석 자카르타 억류-이사강 빅플로 론 1월 결혼-김새론 김향기 수시 합격-방탄소년단 일본 방송 취소-강은탁 이영아 열애'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11월 5일부터 11월 11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이종석 자카르타 억류

배우 이종석이 지난 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억류됐다고 자신의 SNS를 통해 알렸다.

소속사 측은 억류 사실에 대해 "현지 프로모터인 예스24가 비자 발급을 완료했다고 했으나 출국자 전원의 여권을 소지하고 있던 예스24 인도네시아 법인장이 티켓 판매량 누락 신고로 현지 세무 당국이 여권을 압류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2. 이사강 빅플로 론 1월 결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38)과 빅플로 론(27)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다.

두 사람의 관계자들은 "론과 이사강이 오는 1월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3. 김새론 김향기 수시 합격

배우 김새론, 김향기가 2019 수능을 일주일 앞둔 지난 8일 각각 대학교 수시 합격 소식을 전했다.

김향기는 한양대 연극영화과, 김새론은 중앙대 연극영화과에 수시로 지원해 최종 합격했으며 19학번 새내기가 될 예정이다.

4. 방탄소년단 일본 방송 취소

방탄소년단이 출연 예정이던 방송에서 출연을 취소당했다. 해당 방송사 측은 "방탄소년단 멤버가 착용했던 티셔츠 디자인에 대해 일부에서 보도가 됐고 방송사의 종합적 판단 결과 출연을 진행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 사실이 외신을 통해 전파돼 정치 문제와 역사 배경으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5. 강은탁 이영아 열애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 출연 중인 배우 이영아와 강은탁이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드라마 촬영을 하며 자연스럽게 관계가 발전했다"고 밝혔으며 '끝까지 사랑'에서 어렵게 결혼했지만 복수를 위해 이혼한 부부로 애틋한 모습을 그려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