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공연
  • 입력 2018.11.12 08:53

정동하, 오는 16일 LA서 '정동하&벤 콘서트' 개최

▲ 정동하 (뮤직원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가수 정동하가 LA에서 '정동하&벤 콘서트'를 펼친다.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동하가 벤과 함께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LA ‘페창가 리조트’에서 '정동하&벤 콘서트'를 펼쳐 현지 팬들과 만난다.

정동하는 정규 1집 ‘CROSSROAD’의 타이틀 곡 ‘되돌려놔줘’를 비롯해 부활의 ‘생각이나’, 불후의 명곡과 복면가왕에서 사랑받았던 곡들을 고루 선곡해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 현지 밴드팀과 함께 무대에 올라 열기를 더한다.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고루 갖추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동하와 벤의 LA콘서트 소식에 현지 팬들 뿐만 아니라 관계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멀리에서도 항상 큰 사랑과 관심을 주시는 팬들을 찾아뵐 수 있어서 정말 뜻깊고 감사하다."라며 "함께 하는 시간은 잠깐일지라도 오랫동안 마음으로 기억할 수 있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또한, 정동하는 지난달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오는 12월 7일 전주, 12월 15일 대구, 12월 22일 대전 콘서트로 전국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정동하는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LA ‘페창가 리조트’에서 '정동하&벤 콘서트'를 펼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