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1.09 10:46

고정아 원장, ‘울쎄라 교육프로그램’ 강연자로 참석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고정아클리닉 대표 고정아 원장은 지난 4일, 멀츠코리아가 주최한 ‘울쎄라 교육프로그램-Advanced Institute for Users’ 에 강연자로 초청 받아 울쎄라를 이용한 바디리프팅 강연 및 라이브 데모를 진행했다. 

이번 강연은 기존에 울쎄라를 사용하고 있는 전문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고정아 원장은 다년간의 시술을 통한 노하우와 학술적 근거를 공유하고 바디 울쎄라의 원리와 효과 등을 발표해 주목을 받았다.

▲ 고정아클릭닉 고정아 원장(강연자)

강연에 이은 라이브 데모 시연에서는 복부와 허벅지, 팔뚝 리프팅을 진행했고 효과적인 시술을 위한 다양한 접근법과 고정아 원장만의 노하우를 접목한 시술 방법을 소개했다. 

최근 얼굴 리프팅 만큼이나 복부나 팔뚝 등 바디 리프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이러한 추세에 따라 진행된 바디 울쎄라 강연과 라이브 데모는 참여 의료진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울쎄라는 초음파 영상 기술을 통해 피부 깊은 층에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를 당겨주는 시술로 절개를 하지 않아 일상 생활에 거의 지장이 없으며 시술 시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피부층을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정교한 시술이 가능하다.

고정아 원장은 “이번 울쎄라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의료진들과 함께 울쎄라 리프팅에 대해 소통하고 최신 의료기술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전하면서 “울쎄라리프팅은 시술자의 숙련도와 기술에 따라 효과에 차이가 생길 수 있으므로 반드시 시술 경험이 많은 의료진을 선택해야 하며 정품 울쎄라 팁을 사용하고 있는 병원인지 등을 따져보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